본문 바로가기
주식/주가전망

비트코인 하락 시작인것인가

by 이꾸저꾸 2021. 2. 22.
반응형

오늘은 비트코인이 8% 정도 하락을 했습니다.

 

64,000,000원을 기록 하던 비트코인이 지금은 60,000,000원을 깨버리고 59,000,000원대에 진입했습니다.

 

테슬라의 회장인 일론머스크의 발언 과 미국의 비트코인 규제에 따른 상황이라고분석됩니다.

 

오늘 일론머스크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가격이 높아보인다고 트위터에 글을 올렸으며,

미국 재닛 옐런 미 재무장관이 코인거래소 규제할 필요가 있다고 발언을 했습니다.

 

2개의 악재가 생겨 비트코인이 이제 하락으로 접어들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이전에는 일론머스크의 발언인 비트코인을 사지 않으면 멍청하다 라고 말하기도 하였고,

1조 5천억원이라는 금액을 비트코인을 매수하였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개인투자자 또는 채굴자 들도 미친듯이 매수 또는 채굴을 한다고 합니다.

금값 또한 연일 하락추세에 머물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비트코인 매수가가 낮아진다면

금값 가격이 상승 할 것으로 예상이됩니다. 달러의 대체제가 금 이었지만, 현재는 비트코인으로 몰렸기에 금 값이 하락을 했지만, 이제는 반대로 다시 금 값이 올라갈것으로 예상되며 비트코인 또한 하락추세로 접어들어 가격이 추가적으로 하락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트코인 또는 이더리움 등 코인 투자자분들께서는 일론머스크의 발언으로 인해 매수 하여 더더욱 상승할 것 으로 예상되었지만, 오늘의 발언으로 인해 추가하락이 예상되고, 하락 중 잠시 반등이 있긴 할 것 같습니다.

비트코인의 가상화폐가 불법 금융 자금에 사용 된다라고 예전부터 시사하였기에 규제를 할 것으로 예상이됩니다.

 

이제는 코인투자는 투기로 지정이 될 것으로 생각되며, 본인의 판단에 의해 하는 투자이기에 잘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