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다날 가상화폐 페이코인 쿠팡 관련주 주가 전망

by 이꾸저꾸 2021. 2. 22.
반응형

페이코인/쿠팡 관련주인 다날

오늘 다날이 증거금100 제외 주식들 중 코스닥에서는 거래대금이 가장 많았습니다.

전일 거래량 대비 1.5배가 나왔습니다.

오늘의 급등은 가입자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는 뉴스속보가 나왔었습니다.

하지만 페이코인은 여전이 1800원대에서 머물고 있습니다.

다들 피자를 구매할때 코인으로 구매 할 수가 있다 라고하였고, 가입시 코인을 신규가입자에게

지급 한다고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어떤분들 께서는 피자를 구매하려고 페이코인을 구매했다가 급등을 해 매도를 했었다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다날핀테크 가입자들은 매일 5만명 이상 신규가입자가 페이코인 서비스로 유입되었고, 현재는 총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지금 코인에 대한 광풍이 불고 있습니다.

 

전일은 -18%까지 하락을 하다가 -15%에서 마감을 했지만, 오늘은 어제의 하락을 잊은체 다시 고점을 돌파하고

상한가에 도달했습니다. 그러나 얼마 버티지 못하고 상한가가 풀리고 29.25%에서 마감을 했습니다.

그러나 시간외단일가에서는 상한가에 머물렀습니다.

이런 상승추세라면 내일은 1만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이 되며, 1만원을 돌파시 강하게 돌파하여 1만원대를 지키느냐,

못지키느냐에 따라 주가 방향이 많이 틀릴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주가의 단위가 변경이되고, 상승폭이 5배가 올라가고, 거래세 또한 저렴해 지기 때문입니다.

한개의 호가만 올라가도 이익이 나오기 때문에 익절을 하려는 물량과 단타물량이 많아지기 때문에

강하게 뚫으며 지지해줘야 합니다.

 

오늘의 상승은 개인들은 전부 매도세이며, 기관/외인들은 전부 매수세이기에 내일은 과연 버틸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기관은 모르겠지만, 외인들은 대부분 단타의 성격이 높기에 내일은 익절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