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테마주 및 관련주

(019170)신풍제약 주가전망 신풍제약 상승 피라맥스 임상 발표

by 이꾸저꾸 2022. 2. 25.
반응형

(019170)신풍제약 주가전망 신풍제약 상승 피라맥스 임상 발표

 

신풍제약 주가 상승이 강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신풍제약에서 개발중인 코로나 치료제인

피라맥스 코로나 치료제 임상 분석 결과 발표가 되었습니다.

신풍제약 피라맥스 임상 결과 발표로 인해 신풍제약 주가 상승이 강하게

나타난 상태입니다. 신풍제약은 일전 강하게 하락세가 나타나면서 주가 급락이 나타난 상태인데

그 이후 강하게 상승하면서 신풍제약 반등이 다시 나타나는듯이 강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신풍제약 주가전망과 신풍제약 전망, 신풍제약 목표주가, 신풍제약 상승 이유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풍제약 주가전망 목차

신풍제약 주가

신풍제약 회사

신풍제약 상승 이유

신풍제약 주가전망

신풍제약 목표주가

 

신풍제약 주가

신풍제약 주가 29,050원에 마감이 되었습니다.

신풍제약 주가 상승률은 19.30%로 높은 상승세로 상승한 상태입니다.

신풍제약 외국인지분율은 10.80%로 어느정도 있는 외국인지분율을 보유한 회사이며

신풍제약 시가총액 1조5,392억원을 보유한 회사입니다.

시가총액이 낮은 편은 아닌 회사이기 때문에 주가 상승이 강하게 나타난다면 시가총액 또한 강하게 상승하는 상태입니다. 최근 하락세가 강하게 나타나던 신풍제약 주가가 왜 갑자기 신풍제약 주가 상승이 나타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풍제약 회사

신풍제약 회사 공식 홈페이지 사진입니다.

민족의 슬기와 긍지로 인류의 건강을 위하여 라는 슬로건을 가진 회사입니다.

주식 이름과 동일하게 신풍제약회사는 제약회사입니다.

신풍제약 회사는 질병없는 건강사회를 위해 우수의 약품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합니다.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깅버으로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

인류 복지 증진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회사입니다.

신풍제약 회사는 전문의약품 약을 개발 및 생산하여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플루엔페라주, 베프정, 하야론주, 아트렌캡슐50밀리그램, 하이알원샷주, 포사롱플러스디정, 쓱조인정, 신풍세프라딘캡슐, 디너지아장용정 등 전문의약품 및 항생제를 판매중인 상태입니다.

신풍제약 회사는 신풍겐타마이신황산염크림, 로시덴겔, 바로코민골드정, 바로코민정 등

일반의약품 또한 생산 및 판매를 하는 회사입니다.

신풍제약 회사는 구충제를 생산했었는데

기생충, 결핵, 성병 등 여러질병이 만연하던 시절

시대의 필수의약품인 구충제 개발전략으로 마벤다졸 이하 여러 구충제 개 발 및 세계

2번째로 프라지퀀텔 합성 대량생산 및 제조방법은 개발하여 국내 및 국제 위생상태에 기여한 회사입니다.

그리고 신풍제약회사는 구충제와 함께 시대의 필수의약품이라고 인식하여 항생제 개발 전략으로 주요 항생제 합성 대량생산 및 완제품을 완성하였으며, 세파계 항생제 전용공장을 설립까지도 했습니다.

신풍제약 회사는 개량신약까지도 개발하였는데,

우수한 효과와 함께 부작용 감소, 복약편의성 등이 개선된 항고혈압제의 칸데암로정 + 암로디핀

등을 개발까지도 하였습니다.

 

즉, 신풍제약 회사는 말 그대로 제약회사이며

전문의약품부터 일반의약품, 기능성약품 등을  생산하여 사회에 기여하는 회사입니다.

신풍제약 상승 이유

신풍제약 상승 이유는

피라맥스가 주 원인으로 보여집니다.

피라맥스는 항말라리아제 신약으로 MMV와 협력으로 EMA 등록을 하였으며

우수한 효과와 복용법의 장점 등 항말라리아제 개발 역사에 큰 획을 긋는 전기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피라맥스는 항말라리아제 라고도 알려져 있지만,

최근 코로나 치료제고 각광받고 있는 피라맥스 임상 결과가 나왔습니다.

신풍제약 피라맥스 코로나 치료제 필리핀 임상 2/3상 STAGE 1 결과 발표가 나왔습니다.

1임상 완료에 이어 STAGE 2 개시 예정 까지도 나온 상태입니다.

신풍제약은 2월 25일 코로나 치료제로 개발중인 피라맥스의 필리핀 임상 2/3 STAGE 1의

톱라인 분석결과를 발표 했습니다.

필리핀 2/3상 임상시험은 피라맥스의 유효성과 안전성을 확인하기 위해

402명을 대상으로 두 단계 구분되어 진행을 했으며,

이번에 완료된 STAGE 1에서는 경증환자 8명, 중등증환자 3명, 중증환자 9명이 모집되었으며

환자들의 평균연령은 49.7세 입니다. 신풍제약 피라맥스 투여 후 28일 동안 안전성 평가를 포함하여 예후 개선효과와 바이러스 억제 효과를 관찰하였습니다.

WHO 점수 변화를 분석한 결과 증상이 개선된 환자 비율은 치료목적으로 입원한 환자에서 93.8%였으며

이 중 적극적인 산소치료가 필요치 않은 경증-중등증 입원 환자에서는 100%,

기저시점부터 적극적인 산소치료가 필요했던 중증 입원 환자에서는 88.9%였습니다.

특히, 중증 입원환자에서 적극적인 산소치료 종료까지의 시간을 관찰한 결과 중앙값이 7일 이었으며

코로나 19 감염으로 인해 기저시점부터 폐렴 증상이 있었던 13명의 대상자 중 92.3%인 12명의 폐렴 환자는 피라맥스 복용 후 폐렴 증상 악화 없이 모두 완쾌되었으며

폐렴증상이 중도에서 악화되었던 1명의 환자도 완쾌되어 퇴원하였으며, 사망자는 없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글로벌 위원으로 구성된 데이터안전성모니터링 위원회(DSMB)를 통해 검증이 되었습니다.

즉, 피라맥스 효능 입증이 되었다는 것 입니다. 피라맥스 효능이 검증이 되면서

STAGE 2 개시 예정까지도 진행이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피라맥스 유효성과 완전성을 신속히 확증하는데 전사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신풍제약 공식홈페이지에서 신풍제약 피라맥스 코로나19 필리핀 임상 2/3상 STAGE 1 결과발표 공지를 보았습니다.

 

피라맥스 효능이 입증이 되면서 신풍제약 주가 상승이 강하게 나타난것으로 보여집니다.

신풍제약 주가전망

신풍제약 주가전망 일봉차트입니다.

신풍제약 일봉차트에서는 거래량 증가된 모습과 주가 상승이 나타난 것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일전의 상승 이후 신풍제약 하락세가 강하게 나타나면서 계단식 하락이 오래 진행된 상태였지만, 이후 다시 제약관련주들이 상승함에 따라 신풍제약 주가 상승이 강하게 나타난 상태입니다.

일동제약 역시 먹는 코로나 치료제로 인해 일동제약 상한가 부근 까지 상승한 상태이기에

신풍제약 또한 강하게 상승을 하려는 듯 보여집니다.

신풍제약 매매동향입니다.

신풍제약 매매동향에서는 개인 순매수, 외국인 순매도 기관 순매수로 끝났습니다.

기관에서는 투신과 사모펀트에서 주로 매수를 보여주었으며 외국인 순매도세가 강하게 나타나면서 주가가 추가적으로 상승하진 못한듯 합니다. 그리고 개인 순매수가 무섭게 들어온 상태로

추가적인 개인들의 순매수세가 나타날것으로 보여지는게 지금도 저점이라고 느껴지는 차트로 보여지기에 쉽게 하락세가 나타나진 않을듯 싶습니다.

신풍제약 신용매매동향입니다.

신풍제약 신용매매동향에서는 신용상환물량이 나타난상태이지만,

2월 25일 신용거래현황이 나오지 않는 상태이기 때문에 아직은 알 수 없지만,

개인 순매수가 강하게 나타난것으로 보아 신용신규물량이 증가될것으로 보여집니다.

신풍제약 공매도 추이입니다.

역시나 외국인 순매도세가 강하게 나타난것은 아마 공매도를 많이 한듯 합니다.

아마 외국인 순매도가 진짜 가진 주식 매도가 아닌 공매도 수량으로 보여집니다.

당연하게도 신풍제약 주가 상승이 나타났기에 신풍제약 공매도 증가가 나타난것이 당연하게 보여지는 구간입니다.

신풍제약 시간외단일가 매매동향입니다.

신풍제약 시간외거래에서는 강한 상승세로 5%가 넘게 상승하기도 하였으며

4.13% 상승으로 마감이 되었기에 다음주에는 추가적인 강한 상승세가 나타나면서 30,000원대를 강하게 사수해줄거라 보여집니다.

신풍제약 목표주가

신풍제약 목표주가 입니다.

신풍제약 월봉차트에서는 214,000원의 최고가를 갱신 한 이후

주가 하락이 강하게 나타나면서 지금은 29,000원대에 있는 상태입니다.

아마 이전 고점에 매수하신분들은 지금 매수세가 강하게 나타날것으로 보여지며, 지금 매수한다면 평단가는 강하게 낮출수 있는 추가매수 시점이라 보여집니다.

신풍제약 목표주가

신풍제약 주봉차트에서는 고점과 쌍봉을 만든 이후

주가 하락이 강하게 나타나면서 이평선을 뚫고 하락을 하여 예측할수있는 범위 이상으로 하락한 상태이며, 지금이 아마 저점으로 보여지는 상태이며, 아마 지금부터는 강하게 상승을 해줄 거라 보여지는게

신풍제약 피라맥스 코로나 치료제 개발이 완료되어 시판을 한다면 주가 상승이 강하게 나타날것으로 보여지는 상태입니다.

신풍제약 목표주가 입니다.

신풍제약 목표주가 신풍제약 일봉차트에서는

피라맥스 임상 결과 발표로 인해 주가 상승이 강하게 나타났으며

신풍제약 시간외단일가에서도 강한 상승세가 나타난 상태이기에 지금이 매수시기라고 봐도 좋은 자리이며 추가적인 상승세가 나타나면서 아마 55,000원대까지는 강하게 상승세가 나타날것으로 보여집니다.

▼▼▼▼▼▼▼▼▼▼▼▼▼▼▼▼▼▼▼▼▼▼▼▼▼▼▼▼▼▼▼▼▼▼
아래 링크는 주식하는 방법 및 다른 주식 용어들을 정리해놓은 링크입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 카테고리로 이동합니다.

 

'주식/주식하는방법' 카테고리의 글 목록

주식 전망 및 분석 공간입니다.

kkukkus.tistory.com


▼▼▼▼▼▼▼▼▼▼▼▼▼▼▼▼▼▼▼▼▼▼▼▼▼▼▼▼▼▼▼▼▼▼
아래 링크는 테마주 및 관련주들을 정리해놓은 링크입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 카테고리로 이동합니다.

 

'주식/테마주 및  관련주' 카테고리의 글 목록

주식 전망 및 분석 공간입니다.

kkukkus.tistory.com

▼▼▼▼▼▼▼▼▼▼▼▼▼▼▼▼▼▼▼▼▼▼▼▼▼▼▼▼▼▼▼▼▼▼
아래 링크는 코스피 코스닥 배당주들을 정리해놓은 링크입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 카테고리로 이동합니다.

 

2021 배당주 확인하기.(코스닥 배당주 전 종목 정리)

2021년 배당주 확인하기 이번에는 코스피가 아닌 코스닥의 배당금을 주는 주식 종목들을 정리하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전 코스피 배당주 확인링크입니다.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이동합

kkukku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