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테마주 및 관련주

(317830)에스피시스템스 주가전망 로봇관련주 에스피시스템스 상승

by 이꾸저꾸 2022. 3. 20.
반응형

(317830)에스피시스템스 주가전망 로봇관련주 에스피시스템스 상승

에스피시스템스 주가전망입니다.
에스피시스템스 주가 상승세가 강하게 나타나면서 이평선 저항선을 뚫은 상승세가 나타났습니다.
아마도 로봇관련주인 에스피시스템스가 로봇관련주 상승으로 인한 상승세로 예상이 됩니다.
로봇관련주 상승세는 삼성전자에서 로봇사업을 확대 한다라는 소식과 함께
대부분의 로봇관련주들이 상승세가 강하게 나타나면서 로봇관련주 급등이 나타난상태입니다.
삼성전자의 한마디로인한 상승세이며, 이후 로봇사업 확장 및 투자증대가 나타난다면
당연하게도 로봇관련주 상승이 나타날 것으로보여지기에 로봇관련주인
에스피시스템스 주가전망부터 에스피시스템스 목표주가 에스피시스템스 상승 이유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피시스템스 주가전망 목차

에스피시스템스 주가
에스피시스템스 회사
에스피시스템스 상승 이유
에스피시스템스 주가전망
에스피시스템스 목표주가

에스피시스템스 주가

에스피시스템스 주가는 10,150원으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에스피시스템스 상승률을 22%가 상승한 상태로 마감이 되면서 에스피시스템스 급등이 나왔습니다.
에스피시스템스는 시초가부터 시작을하여 차근차근 상승하더니,
장 초반부터 강한 상승세가 나타나면서 상승 이후 주가가 유지되면서 마감이 되었습니다.
에스피시스템스 외국인지분율 2.12%로 낮은 외국인지분율을 보유한 회사입니다.
에스피시스템스 시가총액 827억원으로 아주 낮은 시가총액을 가진 회사입니다.
그렇다면, 로봇관련주 에스피시스템스 주가 상승 이유를 알아봐야 할 듯 합니다.

에스피시스템스 회사

에스피시스템스 회사 공식홈페이지 입니다.

초진보, 초성과, 초전문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합니다.

에스피시스템스 회사는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키며, 비용대비 효과를 계산하고 실행하며
현장에 문제해결의 답이 있다고 하며, 실행하는 부분에서는 문제는 완벽히 해결해야 재발을 없앤다

그리고 소통은 일ㅢ 과정과 결과물을 기록,공유하고 보관하며, 배려에서는 내가 먼저 상대방을 존중하고 배려한다라는 슬로건을 가진 회사입니다.

에스피시스템스 회사의 스마트팩토리는 제품의 기획부터 판매까지의 모든 제조 과정을 ICT 기술을 활용해 통합하고 효율적으로 제품을 생산하도록 하는 지능형 공장을 뜻합니다.

스마트팩토리 구축 시 기존 제조 공정 및 생산 설비와 프로세스 등은 전산화, 자동화되어야 하며 각 시스템 간의 충돌이나 단절이 없는 매끄러운 통합과 연계가 필수적입니다. 성공적인 스마트팩토리 및 디지털플라폼 환경 구축에 대한 고객사의 니즈와 원하는부분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전략 컨설팅부터 시스템 연계/통합, 솔루션 및 운영 서비스로 이어지는 END TO END TOTAL SERVICE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에스피시스템스 회사에서는 오랜 경험에 의해 축적된 제,부품 생산에 독자적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금형설계 제작부터 프레스 가공 표면처리 등을 망라한 토탈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이렇게 에스피시스템스 회사에 대해 알아보았으며,
에스피시스템스 상승 이유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피시스템스 상승 이유

주식회사 에스피시스템스 주주총회소집결의 공시가 나왔습니다.
에스피시스템스 주주총회소집일자는 3월31일 주주총회결의일자가 나타났습니다.

아마도 대부분의 회사에서 나타나는 이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이 가장 큰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에스피시스템스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30% 이상 변동 공시가 나왔습니다.
직전사업연도 영업이익 459,097,904천원에서 당해사업연도 영업이익 -475,161,341천원으로
적자전환 회사로 전환이 되면서 적자폭이 크게 증가가 되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직전사업연도 301,066,835천원에서 당해사업연도 당기순이익 -607,131,878천원으로

적자폭이 증가가 되면서 적자전환회사로 되었습니다.

에스피시스템스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변동 주요원인으로는
사업 다각화에 따른 매출액 증가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해외프로젝트 공사지연으로 영업이익 감소

신규사업 진출 및 사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인력 및 설비 투자 증가와 투자회수 지연으로 인한 일부 자산 손상으로 인한 적자폭이 커지면서 적자전환회사로 되었습니다.

최근 삼성전자 부회장은 로봇사업 확대와 동시에 로봇관련한 부분에서
집중적으로 하겠다라는 식으로 발언을 함에 따라
로봇관련주 상승세가 강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최근 먹거리는 로봇사업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는 말과 함께 이전부터
로봇사업 투자확대까지 시행이 되면서 로봇사업 TF팀까지 구성을 했기에
로봇사업에 적극적은 투자와 확대가 지속될것으로 예상이 되면서 로봇관련주들이 강하게 상승을 하면서
에스피시스템스 주가 상승세 또한 강하게 나타난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에스피시스템스 주가전망

에스피시스템스 주가전망입니다.
강한 상승세와 더불어 강한 거래량이 나온 상태입니다.
많은 시장 관심을 받은 종목이며, 최근 52주 신고가 또한 멀지 않는 금액대이기 때문에
추가적인 상승세가 더 나올수 있는 자리입니다. 이평선 저항선을 강하게 뚫은 자리이기 때문에

지금에서는 추가적인 상승세 또한 나올거라 보여지는 구간입니다.

에스피시스템스 매매동향입니다.
에스피시스템스 매매동향에서는 개인 순매수 / 기관 순매도 / 외국인 순매도가 나왔습니다.

최근 주가 하락일때에는 외국인 순매수가 나타났지만, 주가 상승세에서는 외국인 순매도가 나타나면서 주가가 상승하다가 하락한 상태입니다. 아마 개인 순매수세가 강하게 나타나면서 주가 상승 또한 강하게 나타난것으로 보여지면서 로봇관련주로 강하게 등극이 된 에스피시스템스 입니다.

에스피시스템스 신용매매동향입니다.
에스피시스템스 신용거래현황에서는 신용상환물량이 대폭 증가됨을 확인 할 수가 있는데,
아마 외국인순매도세가 나타나면서 신용상환물량이 증가되었다라고 의심을 할 수 있기도 하며,

개인 순매수세는 아마 현금으로 신용없이 매매동향이 나타난듯 합니다.

에스피시스템스 시간외단일가 매매동향입니다.
에스피시스템스 시간외거래에서는 거래량은 어느정도 나타났지만, 주가 상승세가
강하게 상승이 되지 않은것으로 보아 추가적인 상승세 보다는 잠시 조정구간이 나타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만, 로봇관련주들이 다같이 상승한것으로 보아 일전 NFT관련주들이 상승한 이후 하락한것도 생각할 수가 있기에 잘 판단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에스피시스템스 목표주가

에스피시스템스 목표주가 입니다.
에스피시스템스 목표주가 월봉 차트에서는 고점 형성 이후 조정구간이 나타나면서 하락세를 보여주고 있지만, 이평선 지지선을 강하게 지지받고 다시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여기에 삼성전자 호재 소식까지도 더 붙어지고 있기 때문에 상승세가 더 나타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만,단기간 급등세는 나타날지 의문이긴 합니다.

에스피시스템스 목표주가 주봉차트입니다.
에스피시스템스 주봉차트에서는 12,200원의 고점을 형성한 이후 하락세가 나타났지만, 이제 N자반등이 나타날 자리로 이후 추가적인 상승세가 나타나면서 이전 고점을 강하게 뚫지 않을까 예상되기도 하지만,

이전 고점을 뚫더라도 추가적으로 상승하지 못한다면 쌍봉을 형성한 이후 하락세가 나타날것으로 예상되기에 조심해야할 부분이기도 합니다.

에스피시스템스 목표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에스피시스템스 일봉차트에서는 거래량 급등과 동시에 주가 급등이 나타난상태이기에
조정구간을 거치고 상승할지, 아니면 바로 급등이 나타나면서 이전 고점을 뚫고 상승을 할지 기로에 서있는 듯 하지만, 아마 단기간 횡보구간이 나타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목표주가를 예상해본다면, 20,000원대 까지는 강하게 상승세가 나타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카카오뷰 친구추가하시면 빠른 소식 접할수 있습니다^^

카카오 뷰 바로가기

http://pf.kakao.com/_Gxgpjb

▼▼▼▼▼▼▼▼▼▼▼▼▼

주식이모저모

주식에대해 주식전망과 관련주 정리입니다

pf.kakao.com

▼▼▼▼▼▼▼▼▼▼▼▼▼▼▼▼▼▼▼▼▼▼▼▼▼▼▼▼▼▼▼▼
아래 링크는 주식하는 방법 및 다른 주식 용어들을 정리해놓은 링크입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 카테고리로 이동합니다.

'주식/주식하는방법' 카테고리의 글 목록

주식 전망 및 분석 공간입니다.

kkukkus.tistory.com


▼▼▼▼▼▼▼▼▼▼▼▼▼▼▼▼▼▼▼▼▼▼▼▼▼▼▼▼▼▼▼▼▼▼
아래 링크는 테마주 및 관련주들을 정리해놓은 링크입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 카테고리로 이동합니다.

'주식/테마주 및  관련주' 카테고리의 글 목록

주식 전망 및 분석 공간입니다.

kkukkus.tistory.com

▼▼▼▼▼▼▼▼▼▼▼▼▼▼▼▼▼▼▼▼▼▼▼▼▼▼▼▼▼▼▼▼▼
아래 링크는 코스피 코스닥 배당주들을 정리해놓은 링크입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 카테고리로 이동합니다.

2021 배당주 확인하기.(코스닥 배당주 전 종목 정리)

2021년 배당주 확인하기 이번에는 코스피가 아닌 코스닥의 배당금을 주는 주식 종목들을 정리하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전 코스피 배당주 확인링크입니다.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이동합

kkukkus.tistory.com

▼▼▼▼▼▼▼▼▼▼▼▼▼▼▼▼▼▼▼▼▼▼▼▼▼▼▼▼▼▼▼▼▼▼
아래 링크는 코스피 코스닥 배당주들을 정리해놓은 링크입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 카테고리로 이동합니다.

2022년 배당주 확인하기 코스닥 배당주 완벽 총 정리 배당주식 확인하고 투자하기

2022년 배당주 확인하기 코스닥 배당주 완벽 총 정리 배당주식 확인하고 투자하기 2022년 배당주 완벽 총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2022년 배당주는 어떤 배당주들이 있으며, 2022년 배당주

kkukku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