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테마주 및 관련주

(067630)에이치엘비생명과학 주가전망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상승 리보세라닙 과연?

by 이꾸저꾸 2022. 3. 20.
반응형

(067630)에이치엘비생명과학 주가전망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상승 리보세라닙 과연?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주가 상승세가 나타나더니 다시 하락을 하면서
주가상승을 방해하는지, 주가상승세가 다시 하락세로 돌아가고 있는 상태입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은 에이치엘비 회사로 에이치엘비 상승세가 나타난다면 에이치엘비생명과학 또한 상승세로 나타나고, 하락한다면 동시에 하락하는 종목입니다.
과연 에이치엘비 계열사들의 상승세가 다시 한번 강하게 나타날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주가전망부터 에이치엘비생명과학 목표주가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상승 이유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주가전망 목차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주가
에이치엘비생명과학 회사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상승 이유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주가전망
에이치엘비생명과학 목표주가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주가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주가 10,800원으로 하락한 상태입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주가 하락율은 -2.70%로 대략 3% 가량 하락한 상태입니다.
일전에는 10,000원대가 깨지면서 9,900원대가격대도 쉽게 보이던 주가 였지만,
그나마 상승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외국인지분율 6.81%로 낮은 외국인지분율을 보유한 회사이며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시가총액 1조314억원으로 높은 시가총액을 가진 회사입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 회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 회사

HLB생명과학 에이치엘비생명과학 회사의

바이오사업으로는 표적치료인 표적항암제 리보세라닙을 대표적으로 들 수 있습니다.

리보세라닙은 종양 내 신생 혈관 형성에 주요하게 관여하는 혈관 내피세포 성장 인자 수용체 2를 매우 선택적으로 저해하는 경구용 표적항암제 입니다. 리보세라닙은 VEGFR-2 저해제 합성신약으로 세계 최초로 위암 적응증 치료제로 승인 받았으며, 현재 중국에서 판매중인 약 입니다. 미국 유럽 한국 일본을 포함한 다국가에서 1,000명 이상의 환자를 대상으로 임상시험을 수행하여 위암, 대장암, 혈액암, 비소세포암, 식도암, 감상선암 등 다양한 암종에서의 효과를 확인하고 있으며

리보세라닙은 화학함암제, 면역항암제 등 다양한 약물과의 병용요법과 유지요법에서도 크게 향상된 결과를 보여 적응증 확장 연구, 복합체 연구 등을 다양한 글로벌 임상을 진행중인 약 입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 리보세라닙은 위암 3차 단독부터 시작을 하여
간암 1차 변용 / 선낭암종 1차 단독 / 고형암 병종 / 위암 2차 병용 / 대장암 3차 병용 / 노인성 황반 변성 / 동물용 항암제에 사용이 되면서 임상실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중 중국에서 로열티를 받으면서 사용하고 있는 리보세라닙은 항서제약과 공동개발로 사용중에 있습니다.

이렇게 에이치엘비생명과학 회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부분 리보세라닙으로 인한 파이프라인으로 여러암에 가능한지 확인하는 임상실험이 대부분입니다.

그렇다면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상승 이유는 무엇일까?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상승 이유

에이치엘비생명과학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30% 이상 변동 공시입니다.
우선 에이치엘비생명과학은 3년 연속 적자기업으로 적자가 쌓여가고 있으며
내년이면 4년째로 상장폐지도 거론될수있는 적자상태회사입니다. 과연 적자상태를 끝내고 흑자전환이 가능할지 지켜봐야할 상태이기도 합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직전사업연도 영업이익 -8,066,746,142천원에서 당해사업연도 영업이익 -11,671,437,545천원으로 적자폭이 증가가 되면서 -44.7%의 적자가 증가가 되었습니다.

당기순이익은 직전사업연도 -55,835,828,506천원에서 당해사업연도 당기순이익 -42,471,437,415천원으로 줄어들면서 당기순이익은 상승이 된 상태입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변동 주요원인으로는
의약품유통사업 부문 실적 저조로 인한 매출액 감소와
바이오사업 부문 연구개발비 증가에 따른 영업손실 증가가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한것으로

약이 과연 효과가 높은지 의구심이 드는 영업이익입니다.

지금 에이치엘비생명과학 호재는 따로 없지만, 상승세가 나타난것은 아마도 기술적반등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전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제9회 무보증 신주인수권부사채 발행 공고
즉, 에이치엘비생명과학 1000억 사채발행 공고입니다.
그러나, 이부분에서는 실패로 돌아섰습니다. 3월중으로 신주발행 1000억원을 할 예정이었지만,
주가하락세가 강하게 나타나면서 신주발행가격까지도 깨버리면서 하락세가 나타난바람에
신주인수권부사채 실패로 돌아서면서 연기공시 또한 나타나지도 않았습니다.

아마도 상승하는것은 별다른 이유도 없을뿐 더러
나노코박스 긴급승인도 아니기 때문에 좋은 호재가 없으며 기술적반등이 끝이라 보여집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주가전망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주가전망입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일봉차트에서는 이평선 지지선이 있기에 지지를 조금 해주는 듯 하지만
아직 상승 시기라 보기에는 힘들며 지금은 아마 하락과 횡보 그리고 상승 박스권을 가지면서
세력들이 물량을 먹기위한 준비를 하는것으로 보여집니다. 어느정도 상승세도 나타난 상태이며

이후 주가 하락세가 나타나더라도 어느정도 유지를 해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 매매동향입니다.
3거래일 상승할때에는 대부분 외국인 순매수와 기관 순매수가 나타났으며,
하락할때에는 외국인 순매도와 기관 순매도가 나타나면서 주가 하락이 나타났습니다.

아마도 지금에서는 주가 상승은 외국인 순매수와 기관 순매수가 가장 큰 폭으로 상승세를 보여주는듯 합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신용거래현황입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신용거래에서는 신용상환물량과 신용신규물량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증거금100% 종목이지만 신용거래가 가능하다는 점이 의구심이 들지만, 많은 거래량이 나타나지 않는다는 점에서는 신용거래가 활발하지 않다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 공매도 추이입니다.
공매도현황에서는 공매도가 지속적으로 계속 나타나고 있습니다. 공매도가 조금 사그라들것같을때에도

공매도가 급증이 나타나면서 공매도가 활기를 치고 있는 상태이며, 공매도가 가장 적을때에는 주가 상승세가 나타났을때가 그리고 기관과 외국인의 순매수세가 나타났을때 공매도가 가장 적게 나온것으로 보아 공매도가 다시 활기를 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시간외단일가 매매동향입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시간외거래에서는
거래량도 나오지 않고, 주가 상승과 주가 하락세가 나타나지 않았다는 점에서 시간외단일가는 의미가 없이 마감이 되었다 볼 수 있습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 목표주가

에이치엘비생명과학 목표주가 입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월봉차트에서는 주가 하락세가 마감이 되는 듯한 양봉이 나타나고는 있지만,

과연 이부분에서 상승세가 나타날지는 지켜봐야할 자리이며, 강한 하락세가 지속적으로 나타남에 따라 하락세가 마감이 된것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만, 월봉차트에서 저점을 찍은 상태로 보여지며 이후는 횡보구간이 조금 나타나지 않을까 합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 목표주가 주봉차트입니다.
주봉차트에서는 저점을 강하게 찍고 저점에서 추가적인 하락세가 나타나지 않았다는 점에서

저점이 확실히 나타난듯 합니다. 지금에서는 매수포지션이 좋은 자리로 보여지며, 추가적인 하락세가 나타나더라도 여기에서 8,500원이 가장 큰 저점이 될 것으로 보여지며, 이후 추가적인 하락세는 보기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 목표주가 일봉차트
에이치엘비에서 사채를 많이 끌어다 썼기 때문에 주가 하락은 추가적으로 나타나기에는 힘들며
전환사채물량이 나오는 시기에는 강하게 상승이 나타날것으로 예상이 되기에 지금부터
조금씩 매수한다면 수익이 분명히 나지 않을까 합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 목표주가는 40,000원대 까지는 강하게 상승이 나타날것으로 보여지며
아마 1년 정도는 기다려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카카오뷰 친구추가하시면 빠른 소식 접할수 있습니다^^

카카오 뷰 바로가기

http://pf.kakao.com/_Gxgpjb

▼▼▼▼▼▼▼▼▼▼▼▼▼

주식이모저모

주식에대해 주식전망과 관련주 정리입니다

pf.kakao.com

▼▼▼▼▼▼▼▼▼▼▼▼▼▼▼▼▼▼▼▼▼▼▼▼▼▼▼▼▼▼▼▼▼
아래 링크는 주식하는 방법 및 다른 주식 용어들을 정리해놓은 링크입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 카테고리로 이동합니다.

'주식/주식하는방법' 카테고리의 글 목록

주식 전망 및 분석 공간입니다.

kkukkus.tistory.com


▼▼▼▼▼▼▼▼▼▼▼▼▼▼▼▼▼▼▼▼▼▼▼▼▼▼▼▼▼▼▼▼▼▼
아래 링크는 테마주 및 관련주들을 정리해놓은 링크입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 카테고리로 이동합니다.

'주식/테마주 및  관련주' 카테고리의 글 목록

주식 전망 및 분석 공간입니다.

kkukkus.tistory.com

▼▼▼▼▼▼▼▼▼▼▼▼▼▼▼▼▼▼▼▼▼▼▼▼▼▼▼▼▼▼▼▼▼▼
아래 링크는 코스피 코스닥 배당주들을 정리해놓은 링크입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 카테고리로 이동합니다.

2021 배당주 확인하기.(코스닥 배당주 전 종목 정리)

2021년 배당주 확인하기 이번에는 코스피가 아닌 코스닥의 배당금을 주는 주식 종목들을 정리하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전 코스피 배당주 확인링크입니다.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이동합

kkukkus.tistory.com

▼▼▼▼▼▼▼▼▼▼▼▼▼▼▼▼▼▼▼▼▼▼▼▼▼▼▼▼▼▼▼▼▼▼
아래 링크는 코스피 코스닥 배당주들을 정리해놓은 링크입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 카테고리로 이동합니다.

2022년 배당주 확인하기 코스닥 배당주 완벽 총 정리 배당주식 확인하고 투자하기

2022년 배당주 확인하기 코스닥 배당주 완벽 총 정리 배당주식 확인하고 투자하기 2022년 배당주 완벽 총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2022년 배당주는 어떤 배당주들이 있으며, 2022년 배당주

kkukku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