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주가전망

3.9 비덴트 주가전망

by 이꾸저꾸 2021. 3. 9.
반응형

3.9 비덴트의 상승이 예사롭지 않게 27%정도 상승마감 하였습니다.

종가는 13,500원 마감을 하였으며, 매매동향은 개인매도, 기관/외인 매수세에 들어와있습니다.

비덴트 라는 회사는 HD디지털 방송용 디스플레이 개발/제조/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금일 거래량 또한 거의 6천만주 정도 나왔으며, 이전 고점인 13,600원을 넘기려고 준비중인걸로 보입니다.

고점은 이전고점인 13,600원을 뚫은 13,750원의 고점을 다시 만들었으나, 버티지 못하고 13,500원 마감을 했습니다.

시간외 거래에서는 13,600원 마감을 하였습니다.

 

비덴트의 주가가 왜 상승을 하였나 보니 빗썸코리아의 지분 10.3%를 보유하고 있으며, 빗썸코리아의 지주사이자 최대주주인 빗썸홀딩스 지분도 34.24%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JP모건과 CME 그룹 계열이 빗썸 지분 취득을 검토하고 있다고 알려져 빗썸코리아와 빗썸홀딩스의 지분을 가지고 있는데 비덴트에 영향을 미쳐 상승을 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JP모건같은 경우는 미국의 금융회사라고 보시면 됩니다만, 이런 큰 회사가 지분 취득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비트코인이 더더욱 상승할수 있을 것이라는 예측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 같은 경우 의미없는 투자는 하지 않기에 지분을 취득하는것이 가상화폐인 코인의 거래비용을 취하는 빗썸 이라는 회사에 투자를 하는 것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생각한것같습니다. 코인의 거래는 주식과는 다르게 24시간 거래가 가능하며, 비트코인은 현재 불타고 있기에

거래수익이 많이 날 것으로 판단되어 지분 취득을 검토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만약 이런 회사들이 지분취득결정을 하게 된다면 아마도 비덴트 주가 또한 상승할것으로 보이며, 코스피와 코스닥이 하락을 했지만 상승마감한것으로 보아 내일은 추가 상승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봉상으로써는 전고점 근처에서 머물고 있으며, 내일은 13,750원을 뚫고 지지한다면 추가 상승이 강하게 나올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거래에서는 이렇게 많은 거래량이 터진적이 없으며, 이번 상승은 이트론과는 다르게 단기적인게 아니기에 추가상승할것으로 예상되며, 신고가를 형성할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비트코인가격이 상승한다면 더더욱 비덴트의 주가 또한 상승할것으로 예상되며, 현재는 고점과 거리가 멀지도 않고 고점을 깨버린다면 신고가가 되기에 주가예측은 힘든상황이며

13,750원이 중요한 포인트라고 예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위에물량은 많이 없을것으로 보이며 주가는 날개를 단 듯이 상승할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