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테마주 및 관련주

(071090)하이스틸 주가전망 하이스틸 중국 철강 생산기지 임시 봉쇄 강철 재료 상승하나?

by 이꾸저꾸 2022. 4. 20.
반응형

(071090)하이스틸 주가전망 하이스틸 중국 철강 생산기지 임시 봉쇄 강철 재료 상승하나?

하이스틸 주가전망 목차

1. 하이스틸 주가

2. 하이스틸 회사

3. 하이스틸 상승 이유

4. 하이스틸 주가전망

5. 하이스틸 목표주가

 

1. 하이스틸 주가

하이스틸 주가 7,460원으로 상승하여 마감이 되었습니다.

하이스틸 주가는 25.80% 상승하여 하이스틸 상승세로 마감이 되었으며,

하이스틸 장 초반에는 지지부진 하다가, 갑작스런 하이스틸 급등이 나타나면서 주가 상승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이스틸 외국인지분율 1%로 낮은 외국인지분율을 보유한 회사입니다.

하이스틸 시가총액 1,492억원으로 낮은 시가총액을 보유하기도 한 회사입니다.

하이스틸 회사는 강철관련주 강관관련주 철강관련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이스틸 회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한다면,

2. 하이스틸 회사

하이스틸 공식홈페이지 사진입니다.

공식홈페이지 사진에서는 고객과 함께한 지난 60년 하이스틸 이라고 합니다.

하이스틸 주가 상승세가 강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하이스틸 회사는 철강관련주로 강철관련주 이기도 합니다.

하이스틸 상승세는 갑작스런 급등이 나타나면서

하이스틸 주가 상승이 나타났는데,

최근 미국에서는 철강 232조 조건을 개선하기 위해

철강업계 관계자들이 방미할 것이라고 알려지면서 철강관련주들이 강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이스틸 회사는 강관관련주로 강관관련주에서는

하이스틸, 휴스틸, 동양철관, 금강공업, 세아제강, 코센이 이 대표적인 회사이지만,

최근 상승세에서는 하이스틸 강세가 나타나면서 주가를 상승시켜주고 있습니다.

하이스틸 회사는 고객과 함께한 60년 그리고 고객과 함께 반세기를 넘어 백년기업으로 라는 슬로건을 가진 회사입니다. 한일철강주식회사로 창립을 한 하이스틸 회사는 대한민국 최초의 강관사를 인수하며 erw 강관 제조를 시작하엿으며, 최근 우리나라에서 이름이 있는 하이스틸 회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이스틸은 전 세계적으로 늘어나는 에너지용 강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연24만톤 생산능력의 대구경 후육 강관 공장을 서립하였으며, 경쟁사와의 품질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최신의 설비 도입으로 국내 대구경 후육 강관의 품질 수준을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하이스틸 회사의 에너지용 수송용강관입니다. 하이스틸 회사의 대표적인 제품입니다.

하이스틸 에너지수송용 강관의 경우 원유, 정제유, LNG등 원거리 수송하는 라인파이프입니다.

극저온, 해저 등 가혹 환경에서 사용되는 조건의 품질과 사양을 충족하는 제품이며, 파괴 시험과 인장 시험 등 까다로운 테스트를 충족하고 내부식 코팅으로 고품질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하이스틸 회사의 정유 석유화학 및 발전 플랜트용 배관 입니다.

하이스틸 회사 석유화학 및 발전 플랜트용 배관은 정유폼, 석유화학폼 및 물, 스팀 등이 흐르는 배관이며

다양한 규격과 다양한 사이즈의 고품질 배관을 생산하여 전세계 플랜트 프로젝트에 공급을 하는 제품입니다.

간단하게 하이스틸회사에 대해 알아보았으며, 하이스틸 상승 이유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뷰 친구추가하시면 빠른 소식 접할수 있습니다^^

카카오 뷰 바로가기

http://pf.kakao.com/_Gxgpjb

▼▼▼▼▼▼▼▼▼▼▼▼▼

 

주식이모저모

주식에대해 주식전망과 관련주 정리입니다

pf.kakao.com

 

3. 하이스틸 상승 이유

하이스틸 상승 이유를 알아본다면, 

최근 미국 철강 232조 의 조건을 개선하기 위해 철강업계 관계자들이 방미할 것이 알려지면서

하이스틸 회사의 주가 상승세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미국의 철강수입 제한 법령에서는 철강 232조의 조건 완화 가능성을 타진하기 위해 업계의 관계자들이 방미를 하려는 것으로알려져 있으며,

철강 232조 조건을 완화하게 된다면 추가적으로 수출이 가능하기에 영업이익 증가부터 실적개선 등으로

알려지면서 주가 상승으로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하이스틸 주가 상승세가 강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하이스틸 상승이유 두번째로는 중국 철강 생산기지 탕산 지역 임시 봉쇄를 하였습니다.

중국 허베이성 탕산 지역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나타남에 따라 해당 지역을 봉쇄하면서

철강관련주인 하이스틸주가 상승세가 강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중국 탕산시의 경우 중국 전체 철강 생산의 1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많은 생산량을 가진 지역입니다.

그 지역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나타남에 따라 봉쇄를 시작했다라는 것은 그만큼의 철강생산량이 줄어들었다는 것이며, 철강생산량이 줄어든다는 것은 철강원재료 상승이 나타날것으로 보여지기에 하이스틸 주가 상승이 나타나는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하이스틸 주가 상승에서는 위의 두가지가 가장 큰 것으로 보여지지만,

중국 철강 생산지역 코로나 확진자가 나타난것이 더 큰 듯 합니다.

최근 중국에서는 코로나 확진자가 나타나게 된다면 봉쇄를 하기 때문에 중국 철강 생산량 10%가 넘는지역에서 봉쇄가 나타나게 된다면 그만큼의 철강 공급이 줄어들기에 철강관련주 상승이 나타난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4. 하이스틸 주가전망

하이스틸 주가전망입니다 / 하이스틸 전망입니다.

하이스틸 주가전망에서는 일봉차트에서는 거래량 증가와 동시에 주가 상승세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하이스틸 상승세는 이전부터 상승이 나타나면서 철강가격 증가로 인해 주가 상승이 나타났지만,

철강관련주 하이스틸 주가 하락세는 강하게 나타나지 않더니, 다시 호재가 나타남에 따라 주가 상승과 동시에 거래량 증가가 나타나면서 주식시장에서 관심을 집중적으로 받고 있는 듯 합니다.

하이스틸 전망 하이스틸 매매동향입니다.

하이스틸 매매동향에서는 이전에는 개인 매수세가 강했지만, 개인 순매도, 외국인 순매수, 기관 순매수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개인 순매도의 경우 차익실현매물이 대부분 나타난것으로 보여지고, 외국인 순매수와 기관 순매수의 경우 테마에 따라 중국 타산 지역 임시 봉쇄로 인해 철강가격 상승을 예측하면서 순매수세가 나타난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과연 기관 순매수세와 외국인 순매수세가 지속적으로 나타날지는 지켜봐야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이스틸 신용매매동향입니다.

하이스틸 전망 하이스틸 신용매매동향에서는 신용신규물량이 많았지만, 신용상환물량이 나타남에 따라

개인 신용물량이라고 보여지고 있습니다. 개인순매도인 4월 20일 거래일에는 신용상환물량이 나타나면서

신용거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는 것은 개인순매도세는 신용상환물량이라고 보여지며, 외국인과 기관의 경우 신용거래를 하지 않는다라고 봐도 무방할 듯 합니다.

하이스틸 공매도 추이입니다. 하이스틸 공매도동향에서는

하이스틸 공매도 가능 종목이 아니기 때문에 하이스틸 공매도는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할 듯 합니다.

하이스틸 시간외단일가 매매동향입니다.

하이스틸 정규장에서는 25%대의 상승으로 마감이 되었지만,

하이스틸 시간외단일가 상한가를 보여주면서 마감이 되었습니다. 3.22%의 상승이 나타나면서

하이스틸 상한가에 도달하여 마감이 되었고, 추가적인 상승세를 기대 할 수 있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하이스틸 시간외단일가 거래량은 98만주 가량 나타났으며, 상한가 이후 91만주에서 부터는 거래량이 거의 없다시피 나타나면서 마감이 되었습니다. 강한 상승세를 보여주면서 추가 상승세를 기대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5. 하이스틸 목표주가

하이스틸 목표주가 월봉차트입니다.

하이스틸 월봉차트에서는 2,000원대의 주가가 7,460원으로 마감이 되면서 강한 상승세가 나타났습니다.

지속적은 상승세를 보여주면서 조만간 고점을 보여줄 것으로보여지는 구간이지만, 4월달까지는 상승세가 유지될 것으로 보여지며 5월달에서도 강한 상승세를 보여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 우리나라에서는 코로나가 감기수준으로 많이 인식이 낮아진 상태이지만, 아직 외국에서는 강한 전염병으로 남아있는 상태이기에 철강가격 상승세가 언제까지 나타날지 지켜봐야 할 듯 합니다.

하이스틸 목표주가 주봉차트입니다.

하이스틸 목표주가 주봉차트에서는 N자 상승으로 상승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횡보기간이 길었던 만큼 주가 상승세도 강하게 나타나면서 주가를 견인해주고 있으며

거래량 또한 강하게 나타나고 있는 상태이기에 지금에서는 좋은 자리이기도 하지만 추가 상승세가 어디까지 상승이 나타날지 궁금합니다만, 최소 10,000원대 까지는 상승세가 나타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상승세가 강하게 나타났기에 조만간 조정구간도 나타날것으로 보여지면서 단기 조정 및 단기 하락세가

다음주나 다다음주 쯤에는 하락세가 나타날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하이스틸 목표주가 일봉차트에서는 지금 상태에서는 상승세가 더 나타나도 이상하지 않지만,

상승세가 나타난다면 최소 10,000원대 까지 그리고 철강가격 상승세가 더 강하게 나타날것으로 예상이 되면서 추가적으로 하이스틸 목표주가를 더 잡아본다면 18,000 ~ 22,000원대 까지는 지속적인 우상향으로

상승세가 나타날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물론 목표주가는 예상가격이기에 맹신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