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테마주 및 관련주

(011700)한신기계 주가전망 한신기계 원자력관련주 신정부 원전 수명연장 발표

by 이꾸저꾸 2022. 4. 21.
반응형

(011700)한신기계 주가전망 한신기계 원자력관련주신정부 원전수명연장발표

1. 한신기계 주가

2. 한신기계 회사

3. 한신기계 상승 이유

 3-1 한신기계 원자력관련주(원전관련주)

4. 한신기계 주가전망

5. 한신기계 목표주가

 

1. 한신기계 주가

한신기계 주가 12,650원으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한신기계 주가 상승률은 25.87%로 높은 상승세로

마감이 되었으며, 한신기계 주가는 장 초반부터 강하게 상승하더니, 상승세가 가파르게 상승하였으며

이후 주가를 지켜주면서 마감이 되면서 상승세를 유지한체 마감이 되었습니다.

한신기계 외국인지분율 5.58%로 낮은 외국인지분율을 보유한 회사이며,

한신기계 시가총액 4,104억원으로 보통의 시가총액 즉, 중간의 시가총액을 보유한 회사입니다.

한신기계 회사는 원자력관련주 즉, 원자력발전소 관련주입니다. 원전관련주가 왜 상승하였는지도

알아봐야 하기 전 한신기계 회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한신기계 회사

한신기계 회사 공식홈페이지 사진입니다. 한신기계 회사의 경우 콤프렛서회사라고 합니다.

즉, 콤프레셔 담당회사이기도 합니다. 한신기계 회사가 원자력 발전 관련주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한신기계 회사의 제품에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한다면,

한신기계 회사 사업분야를 한번 살펴본다면, 공기압축기(에어 콤프레셔)는 전기와 마찬가지로

전 산업에 필수적은 동력원으로서 그 사용의 간편성 부터 저장의 용이성 그리고 안전성 등의 장점을 갖고 있는 사업분야입니다. 각 공장에서 전반적으로 사용되며, 압축공기는 취급이 편리한 면에서 기계공업과 토목건축과 기타 기계공구를 사용하는 모든 산업에 사용되며 각종 압축공기는 화학 공업, 제철소 등의 프로세스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공기압축기의 종류는 그 압축방식에 따라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한신기계 제품은 한신 스크류 콤프레셔는 출시된 이후 FYH모델이 나오기 전 35,000대 이상 판매된 국내 압축기로 역사상 최고의 판매 대수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이 기록은 전 세계 압축기 모델 중에서도 드문 기록으로 명실 상부한 한국 대표 공기압축기 라고 불리 웁니다.

그리고 최강의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한신기계회사입니다.

한신기계 제품은 한신의 OILFREE 스크롤 압축기 HBH 시리즈는 압축과정 중 오일을 사용하지 않는 구조로 토출되는 압축 공기에 유분이 포함되지 않아 고청정의 압축공기를 생산하며, 드라인에도 유분을 함유하지 않아 드라인 처리로 인한 주변 환경 저해와 비용이 없습니다. 의료, 도장업, 정밀부품, 반도체, 식품, 화학 등 압축공기에 유분이 함유되지 않아야 할 산업의 필수 제품이기도 합니다.

3. 한신기계 상승 이유

2022년 5월 10일 부 구 정권에서 신 정권으로 문재인 정부에서 윤석열 정부로 변하는 시기 입니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원전 18기 수명연장 발표를 함에 따라 원전관련주 즉, 원자력발전소 관련주가 강하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전 탈원전을 시행했던 문재인정부에서 탈원전의 ㅌ자도 하지 못하면서 원전을 사용하고 있으며, 1개의 원자력발전소라도 해체하지 못하고 지지부진 했지만, 윤석열 정부에서는 이런 탈원전 정책을 폐기 함에 따라 탈원전 정책 폐기로 인해 원자력 발전소 수명 연장을 시행하는 듯 합니다.

지금의 우리나라에서는 원자력발전소 가동이 되지 않으면 전기 공급량이 부족하다는 것을 잘 인지한 듯 합니다.

그리고 원자력발전소 가동을 멈춘시기에 한국전력공사의 손실이 넘넘 눈덩이 불어나듯이 증가가 되면서

수익을 얻기 위해 석탄발전소, 해상발전소, 풍력발전소만으로도 부족하기에 지금에서는 원자력발전소 수명연장과 동시에 원자력발전소 재가동을 함으로써 한국전력공사 손실을 줄이겠다라는 의도로 해석이 되며

최근 전기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원자력발전소가 꼭 필요하다는 것 또한 잘 알고 있기에

원자력발전소 수명 연장을 시행하는 듯 합니다. 원자력발전소 수명 증가에 따라 탈원전 정책 폐기로 돌아가면서 원자력발전소 관련주 / 원전관련주 / 원자력관련주 가 강하게 상승세를 나타나면서 이전 하락세를 다 잡아먹듯이 상승하고 있는것으로 보여집니다.

4. 한신기계 주가전망

한신기계 주가전망 / 한신기계 전망입니다.

한신기계 주가전망에서는 최근 신고가를 갱신하면서 강하게 상승하고 있는 추세 입니다.

한신기계 거래량 또한 강하게 상승하고 있으며, 거래량 증가와 동시에 주가 상승 또한 상승세가 같이 나타났습니다. 한신기계 상승세는 갭상승이 나타나면서 상승세를 이어오고 있으며, 원자력발전소 재가동 소식에 따라 상승한 만큼 강하게 추가 상승세가 더 나타날것으로 보여집니다.

한신기계 전망 한신기계 매매동향입니다.

한신기계 매매동향에서는 개인 순매도, 외국인 순매수, 기관 순매수로 매매동향이 나타났습니다.

매매동향에서 개인 순매도의 경우 차익실현 매물이 나타난것으로 보여지며,

외국인 순매수와 기관 순매수의 경우 다시 원자력발전소 재가동에 따라 원자력발전소 관련주가 강하게 상승세가 나타날것으로 보여지면서 외국인 순매수세가 강하게 나타나면서 4월 21일 상승세의 주요 원인은 외국인 순매수와 기관 순매수가 한신기계 주가 상승을 견인한 듯 합니다.

한신기계 신용매매동향입니다.

한신기계 신용매매동향에서는 신용상환물량이 대거 나타났습니다. 2거래일 연속 신용상환물량이 나타나면서 신용신규물량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아마도 신용상환물량의 경우 개인 순매도로 인해 개인신용물량으로 해석이 되고 있으며, 개인 신용상환물량이 증가한다는 것은 그만큼 차익실현매물이 많이 나타나면서 해당 물량을 소화 하고 있는 외국인 매수세력이 더 강한 상승세를 보여줄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한신기계 공매도 추이입니다.

한신기계 공매도 가능 종목이 아니기에 한신기계 공매도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공매도가 없는 종목이기에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한신기계 시간외단일가 매매동향입니다.

한신기계 시간외단일가에서는 시간외단일가 상승으로 마감이 되었으며,

한신기계 시간외단일가 거래량은 58만주 가량 나타나면서 주식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은 종목이라는 것을 증명하듯이 거래량 증가와 시간외단일가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신고가를 갱신한 만큼 상승 추세는 더 나타나면서 상승이 나타날것으로 보여지면서 원자력발전소 관련주가 이제는 뜨거운감자로 상승세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한신기계 호가창입니다. 한신기계 정규장에서는 상한가에 도달은 했었지만,

한신기계 상한가 이후 다시 하락을 하면서 한신기계 상한가 마감이 되지 못한채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높은 상승세를 보여주었기에 상승이 의미가 없는것은 아니라 추가 상승을 노릴수도 있다고 보여집니다.

5. 한신기계 목표주가

한신기계 전망 한신기계 목표주가 입니다.

한신기계 목표주가 월봉차트에서는 상승세가 강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지금에서는 이평선 지지선과 이격차이가 나타난 상태이기에 이번달 까지는 상승세가 이어질것이라 보여지지만, 이후 하락세가 강하게 나타나면서 이평선과 이격차이를 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단기간 급등추세를 보여주고 있기에 상승세가 나타난다 한들 고점을 만들면서 장기 조정구간을 보여줄거라 예상이 되는 차트입니다. 거래량 또한 상승세 이지만 이전 달 거래량을 넘길듯한 거래량을 보여주고 있기에 4월달까지는 상승세가 이어질거라 보여지지만, 이후 하락세를 보여줄것이라 예상이 됩니다.

한신기계 전망 한신기계 목표주가 입니다.

한신기계 목표주가 주봉차트입니다. 주봉차트에서는 상승 이후 바로 조정을 받으면서 하락이 나타났지만,

이후 다시 상승을 하면서 이전 하락세를 다 잡아먹는 양봉이 나타나면서 상승세와 더불어 신고가 갱신을 했습니다. 주봉차트에서는 안정적인 차트이지만, 월봉차트에서는 위험한 차트이기에 상승한다 하여도 어느정도 상승 이후 다음달부터는 하락세가 강하게 나타나면서 조정을 받을것이라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한신기계 전망 한신기계 목표주가 입니다.

한신기계 목표주가 일봉차트에서는 안정적은 상승세로 우상향방향으로 상승하고는 있지만,

월봉차트에서 이평선이격차이가 있기에 이번달 까지 상승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상승한다 하면 최대 22,000원대 까지 상승이 나타날것으로 보여지면서 상승세는 추가적으로 더 나타날것으로 보여지며, 이후 다음달부터는 강한 조정구간이 나타날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