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11 윤석열관련주 원익큐브 주가정리 및 전망

by 이꾸저꾸 2021. 3. 11.
반응형

3.11 윤석열관련주 중 하나인 원익큐브가 금일 또한 상한가 마감을 했습니다.

3.9일 시작으로 상한가 마감을 했지만, 3.10 하락 마감을 했습니다. 그러나 다시 금일 상한가 마감을 했는데요

이는 윤석열관련주로 지목받으며 상한가로 마감을 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원익큐브에서는 3.9 주주총회를 통해 '김영대 변호사'를 감사로 선임할 예정이라고 알려져 상한가로 마감했는데요 이는 서울북부지방검찰청, 서울고등검찰청 등 검사장을 지냈다는 이유로 윤석열 관련주로 편입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대부분 어떤인물의 관련주는 대학동문 또는 직장동료 또는 같은 직업군으로 나눠집니다.

그러나 이는 세력들이 조정을 하는 것 이기 때문에 아무나 아무주식이나 관련주로 포장하지 않습니다.

 

매매동향을 본다면 3.2 ~ 9 까지는 기관의 매수세는 전혀 없었지만 금일은 기관의 매수세가 강했습니다.

그리고 외인들의 지속적인 매수세가 있었으며, 개인들은 3.9 상한가 직행한날 대거 매수세가 들어왔습니다.

 

현재 마감가격은 3,330원이며 상한가 마감을 했습니다. 52주 신고가를 달성중이며, 최고가는 13,000원대 입니다.

그러나 그건 9년전 가격이기에 52주신고가 인것만으로도 상승추세는 들어간것으로 보입니다.

이후 주가전망으로는 대선주자 관련주는 기사 하나에 하락폭이 심하고, 기사 하나에 상승폭이 심한것이 사실입니다.

어떤 기사가 나오느냐에 따라 주가 방향이 달라지기에 현재는 조용히 지내고 있으니 아마도 내일도 상승추세를 타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녀의날이기도 하지만 그런건 신경안쓰고 상한가는 아니더라도 10%이상의 상승이 나올것으로 보입니다. 시간외거래에서도 거래량이 터지지 않았으며, 주가 또한 흔들리지 않았으니 내일은 갭상승이 나올것으로 보입니다만, 3.10 갭상승하고난 뒤 하락을 하였기에 15% 이상의 갭상승이 나온다면 하락이 조금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