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세라젬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세라젬 체험 매장 위치

by 이꾸저꾸 2023. 6. 13.
반응형

최근 이정재 배우분이 광고를 하고 있는 세라젬입니다. 렌털이 가능하며 구매도 가능한 제품으로 안마의자와는 다른 누워서 받는 안마기계로 세라젬 10년 무상보증을 걸고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세라젬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영업시간, 체험 매장 위치 등을 알아보도록 하죠.

 

목차

1. 세라젬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2. 세라젬 이란?

3. 세라젬 체험 매장 위치 찾기

4. 세라젬 가격 세라젬 렌탈 가격


1. 세라젬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세라젬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 세라젬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77-5570
  • 세라젬 AS센터 전화번호 : 1577-5570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세라젬 AS센터 전화번호는 동일 합니다.

 

세라젬 고객센터 영업시간

  • 세라젬 고객센터 영업시간 : 평일 09:00 ~ 18:00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30 ~ 13:30입니다.
  • 토요일, 공휴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다른 카드회사 전화번호


2. 세라젬 이란?

 

세라젬 이란?

세라젬-마사지

세라젬은 마사지 기계입니다. 안마의자와는 다르며, 의료기기 와 휴식가전, 청정가전, 뉴트리션, 코스메틱 분야로 나뉘어 있습니다. 최근 이정재 배우가 광고를 하며 세라젬 마사지 기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독보적인 기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세라젬 AS 부분에서는 핵심부품 10년 무상보증 서비스를 시행하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한 껏 보여주고 있습니다. 광고에서 나오는 세라젬 마사기 기기로는 마스터 V7, V6, V4의 안마기계를 광고해주고 있습니다.

 

세라젬 마스터 V7 메디테크 제품의 경우 계약일로부터 10년간 구매 혹은 렌털 계약서상의 계약자에 한해 세라코어 엔진 핵심부품인 V 감속모터 미구동 증상에 대한 무상보증을 하고 있습니다. 

 

세라젬 마사지 기계는 몸이 증명하는 기술력이라고 하며, 추간판탈출증과 퇴행성협착증 치료 도움,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생리통 치료 도움 등의 5가지 사용 목적이 정해져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기능으로는 복부 온열 LED 도자 기능으로 생리통 치료 도움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경추 모드로 목, 어깨 마사지감 강화 기능과 컴포트 매트 기능으로 편안하고 부드러운 밀착 마사지감, 20가지 마사지 모드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직관적인 모드, 소프트 터치 디자인으로 부드러운 곡선과 클래식 래더 텍스쳐의 절묘한 조화, 에어셀 마사지기로 더 정교하고 부드러운 압력 조절의 기능이 있습니다.

세라젬-고객센터-전화번호

세라젬 마사지 마스터 V7 제품은 인체공학적 이해에 기반한 척추 기술인 스파인테크(SPINE-TECH) 기술을 접목하여 스파인 스캔으로 하중, 척추 길이, 굴곡도 정밀 분석 후 퍼스널 오토 마사지 기능으로 자세 변화 감시 및 동작 자동 조절을 하여 플랙스 입체 모션 기능으로 3D 밀착 압박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열원, 소재에 대한 열공학 기반의 온열 기술인 써멀 테크(Thermal-Tech) 기술이 접목되어 집중 온열 기능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척추 라인에 온열 마사지 기능이 추가되어 원하는 온도 중 최고 온도는 65도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1도 단위로 스마트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정확도 높은 써멀 센싱 컨트롤로 4개의 휠 온도 센서가 표면 온도 측정 후 자동 제어하여 높은 온열감 제공을 해줍니다.

 

추천하는 글

 

현제 세라젬 마시기 효과를 본다면, 의료기기 적용 기술인 메디 테크(Medi-Tech) 기술로 인해 추간판 탈출증(디스크) 치료에 도움이 되며, 퇴행성협착증 치료에도 도움이 됩니다. 우리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며, 근육통 완화와 생리통 치료 도움이 됩니다. 이 기능들은 식약처로 인증받은 5가지 사용목적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세라젬 체험 매장 위치 찾기

 

세라젬 체험 매장 위치 찾기

세라젬 광고를 본 이후 안마의자 와 비슷한 안마기기를 찾는 분들이 세라젬을 구매하기 위해 체험매장을 찾을 것이라 예상이 되어 세라젬 체험 매장 위치를 알아보도록 하죠.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세라젬 지점 찾기에서 집 근처의 세라젬 체험 매장을 찾아보세요

 

세라젬 체험 매장 찾기

 

세라젬 홈체험 서비스 신청하기

세라젬-체험

집에서, 누워서, 매일 체험할 수 있는 세라젬 홈체험 서비스 기능이 있습니다. 세라젬 마사기 기계를 10일 동안 집에서 마음껏 체험하고 결정하시면 됩니다. 이 서비스는 체험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나의 거주지에 세라젬 홈서비스 신청을 하여 집에서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세라젬 홈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세라젬 제품의 경우 많은 질문들이 많습니다. 대표적인 질문 몇 개를 살펴본다면,

  • 세라젬 AS 유, 무상 부분에 대한 질문
  • 세라젬 렌털 부분
  • 세라젬 배송 혹은 세라젬 이전설치

등의 기타 질문사항들이 있습니다. 우선 세라젬 고객센터 전화하기 전 질문사항들을 확인하시고 고객센터 연락을 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쉽게 해결이 될 것이라 예상이 됩니다. 아래 링크에 Q&A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세라젬 온라인 상담 Q&A

추천하는 글


4. 세라젬 가격 세라젬 렌털 가격

 

세라젬 가격 세라젬 렌탈 가격

혹시나, 안마기계를 구매하실 생각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어 가격대를 잠시 알아보겠습니다.

 

세라젬-마사지-가격

세라젬 마사지 MASTER V7 가격은 5,400,000원이며, 세라젬 렌털 가격은 월109,800원 입니다. 최상급 제품이다 보니 가격대는 다소 높으나, 60개월 할부로 월 11만원 가량의 렌탈비용을 생각한다면 나쁘진 않은 가격대로 생각이 됩니다. 

세라젬 MASTER V6 가격은 5,100,000원이며, 세라젬 렌털 가격은 월 99,800원 입니다. 다소 최고급 제품과 30만 원 차이밖에 나지 않아 구매를 한다면 V6 보다는 V7이 더 나을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세라젬 마사지 MASTER V4 가격은 3,900,000원 이며, 세라젬 렌탈 가격은 월 79,800원으로 다소 다른 제품들에 비해 저렴한 가격입니다. 저의 개인적 생각으로는 구매할 경우 저렴하게 한다면 V4 제품 혹은 V7 제품으로 구매할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V6제품과 V7제품이 30만원 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다면 가장 최신모델을 구매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렇게 세라젬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체험 매장 위치 찾기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