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주가전망

3.19 주가전망(바이오다인,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서연,서연탑메탈,이트론)

by 이꾸저꾸 2021. 3. 19.
반응형

- 바이오다인

매매동향은 개인매도, 기관/외인 매수세입니다. 3.17 신규상장한 주식이며

세포변형없이 진단에 필요한 세포를 고르게 스미어하는 '블로윙 기술'을 기반으로 자궁경부암 등의 진단을 위한 액상세포검사(LBC) 진단 기기 및 진단시약 키트 생산 및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3월17일 신규상장하여 하락세 없이 고공행진 중인 주식입니다. 

오늘은 66,300원 마감한 상한가에 안착했습니다. 시간외단일가에서도 움직임이 없는 상태입니다. 거의 3시20분쯤 상한가에 안착을 했습니다. 마지막에는 관심을 가지면서 보았는데 한번에 호가를 다 잡아먹는 강한 힘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일단 오늘 금요일의 장이 끝났으니 매수하신분들에게는 수익이 났을것이며, 매수하지 못했다면 눌림목일때 매매하시기 바랍니다. 


-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매매동향은 개인/기관 매수, 외인매도세 입니다. 3.18 주가전망 포스팅에서도 작성했지만, 17,450원의 고점을 잠시나마 뚫고 양봉으로 마감한다고 작성했었습니다. 오늘 또한 고점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19,250원의 고점을 형성하고 17,200원 마감을 하였습니다. 현재 시간외단일가에서는 의미없는 상태이기에 생략하겠습니다. 이제는 추세선이 5일선은 보이기에

다음주에는 음봉으로 마감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고점을 형성하긴 했지만, 얼마 버티지 못하고 13%가량 하락했기에 너무 변동폭이 크다고 보입니다. 월요일 또는 화요일에는 상승분을 잡아먹는 음봉이 나타날것이라 예상됩니다.

- 서연 / 서연탑메탈

서연과 서연탑메탈은 윤석열관련주로 엮여있습니다. 현재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경우 정계로 입문한다 라는 뉴스와함께 신창을 창당하느냐, 아니면 정의당으로 편입되느냐 뉴스가 많습니다. 신당을 창당하게 된다면 지지율 1위가 확실히 되는 뉴스 또한 나왔습니다. 서연의경우 개인/기관 매도, 외인 매수세이며, 고점은 13,500원입니다. 현재 거래량이 터지지 않아 상승하기에는 힘이들지만 다음주 화요일쯤부터는 본격적으로 움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상한가 간 이후 매집봉으로 보이기 때문에 아마 한번 20,000원을 다음주나 다다음주쯤 터치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서연탑메탈 또한 매매동향은 서연과 동일합니다. 둘다 시간외에서는 움직이지 않고 있으며 원래 급등을 한다면 하락세에 접어들때에는 급격하게 하락을하거나, 계단식 하락을 해야하지만, 서연과 서연탑메탈의 경우 매집봉으로 보이기에 지금이 매수 타이밍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서연탑 메탈 역시 17,000원을 다음주 또는 다다음주에 뚫을것으로 보입니다.


- 원익큐브

원익큐브도 윤석열관련주로 엮여있습니다. 사내이사 직에 윤석열검찰총장과 같은 검찰출신을 모셔와 사내이사로 지내고 있습니다. 검사장도 지낸 사람이기에 윤석열 관련주로 묶여버렸습니다. 오늘은 최대 24%상승한 3,995원의 고점을 새로 형성하였으며, 종가는 11.34% 상승한 3,585원 마감하였습니다. 매매동향은 개인매도, 기관 매수입니다.

윗꼬리가길게달린 역망치형 양봉이기에 다음주 월요일 또는 화요일에 윗꼬리를 다 잡아먹으려고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음주에는 4,000 ~ 4,500원대의 고점을 형성하고 4,000원대에서 종가를 마감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요즘 윤석열관련주가 들썩이고 있기때문에 쉽사리 열기가 가시지는 않을것으로 판단됩니다.


- 이트론

한때 러시아코로나치료제로 인한 소식으로 많은 투자자들이 몰렸었던 이트론입니다.

최고가는 1,195원이며, 현재 오늘의 종가는 772원 입니다. 이전 200원대에 머물렀던거를 생각한다면 지금도 많이 오른거라 볼수는 있지만, 아마 900원대에 많이 물리신분이 많을것 같습니다. 지금은 하락세를 멈추고 횡보중인 단계로 왔으며, 매매동향은 개인매수, 기관/외인 매도세 입니다. 현재로써는 횡보중이기때문에 하락과 상승어떤것이 나와도 이상하지 않은 차트입니다. 700원대가 깨진다면 추가하락이 예상되긴 합니다만, 아직은 횡보기간이 더 있을거라 예측됩니다.

 

- 추가적으로 주식포스팅이 필요하시다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하트많이 눌러주시고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