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주가전망

3.22 주가예상(비덴트,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바이오다인,케이씨티,우리기술투자,원익큐브)

by 이꾸저꾸 2021. 3. 21.
반응형

- 비덴트

3월 19일 코스닥에서 거래대금 상위 1위인 종목인 '비덴트'입니다.

비덴트는 빗썸 인수전으로 인해 주가가 요동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빗썸을 인수한다면 비트코인이 요즘 강세를 띄고 있기에 거래수수료로 인한 수익 증가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빗썸의 경우 우리나라에서는 거의 1위인 비트코인거래소라고 보시면 될 듯 싶습니다.

요즘 비트코인의 가격의 상승에 따라 관심도 점점 많아 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인수를 한다면 주가는 더욱 상승할것으로 보입니다.

매매동향은 개인들의 매수세만 있었으나, 아마 3월 22일 장이 열리게 된다면 시간외단일가 가격인 14,100원을 넘긴다면

높은 상승을 바라 볼 수 있겠으며, 고점인 15,350원을 뚫을수 있는 힘 도 가질거라 봅니다. 시간외단일가에서 의미있는 상승이 나왔기에 22일 월요일 시장에서는 윗꼬리를 다 잡아먹는 양봉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 현재 비트코인의 가격이 6,600만원을 호가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비트코인의 가격이 내리막길이 시작된다 라고 생각하신분들도 많았지만, 더더욱 상승을 하고 있습니다. 아마 빗썸 이라는 비트코인 거래소를 인수를 하게 된다면 비덴트의 수익상승 예상으로 인한 주가는 신고가를 달성하지 않을까 싶으며, 내일은 아마도 고점인 15,350원을 한번은 뚫을 것 같습니다. 종가는 14,500 ~ 16,000 사이로 예상이 됩니다.

 

-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코스닥 종목 거래대금 상위 2위인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자주 등장한 주식입니다. 지금은 신고가를 달성한 상태이며, 매매동향은 개인/기관 매수세 외인 매도세 입니다.

현재 저점은 12,000원대 이며, 고점은 19,250원 입니다. 시간외단일가에서는 17,000원으로 하락한 상태입니다.

윗꼬리가 길게 달려 있기에 아마도 내일도 19,000원 부근은 한번 쯤은 터치할것으로 보입니다.

장 초반에는 16,500원 까지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며, 고점은 18,900원 정도로 예상됩니다.

더더욱 힘이 좋다면 추가적으로 상승할여력이 있는 주식입니다.

현재 세력이 들어와있는것으로 보이는 매집봉이 보이기에 주가는 기다릴수록 더 오를거라 예측됩니다.

신규상장주 치고는 많이 하락하지 않았으며, 빠른 거래일안에 다시 주가는 회복하여 신고가를 달성했기에 주가는 아직 꼭지점이

아니라는 것으로 판단되며, 내일은 17,200원을 강하게 뚫는다면 매수 타이밍으로 보면 될 것으로 보입니다.

- 바이오다인

바이오다인의 경우 신규상장 이후 하락세가 없이 상승하고 상한가까지 도달한 강한 주식입니다.

매매동향은 개인매도세와 기관/외인의 매수세 입니다. 시간외단일가에서는 거래량없이 상한가를 유지하고 마감하였습니다.

지금 현재로써는 바이오다인의 경우 접근하기는 매우 어려운 상황입니다. 신규상장주 이기 때문에 저점이 아직 보이지도 않지만, 고점도 보이지 않는 상태이기에 접근하시려면 아주 신중하게 접근하셔야 할 것 으로 보입니다.

박셀바이오 처럼 상승을 길게 가는 경우도 있지만, 상한가 이후 바로 하락하는 경우도 있기에 신중히 접근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아마 내일의 경우는 어느정도 조정이 나오지 않을까 싶지만, 신규상장주의 경우 과열종목지정이 안되기에 단일가 지정이 없습니다.

그냥 경고받고 나서도 주가가 상승하게 된다면 다음거래일 하루 거래정지를 받고 다시 주식이 시작되기에 세력이라면 이런기회를 그냥 조정으로 넘기지는 않을것으로 판단되며, 주가는 더 상승하여 9만원대에서 고점을 형성하지 않을까 하는 예측이 됩니다.

바이오다인을 매수하시려면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접근하시기 바랍니다.

 

- 케이씨티

케이씨티는 요즘 핫한 주식입니다. 상한가를 가기도 하지만, 등락폭이 높으며, 개인주주들이 많이 물렸을거라 예측되는 주식입니다. 아마 3월 2일정도에 많이 물리신것으로 판단되며, 보유중이라면 수익을 보고 있을 주식입니다.

매매동향은 개인매도세와 기관/외인들의 매수세 입니다. 시간외단일가에서는 2.3%하락 마감하였습니다.

개인들의 대량 매도가 나왔기에 3월 22일 시장에서는 아마 하락이 나올것으로 예상되는 매매동향과 차트입니다.

차트는 10,500원 28%대 상승에서 고점을 형성하고 하락하여 22%상승인 9,990원에 마감하였습니다.

10,000원 호가를 지키지 못하고 하락마감 하였습니다. 호가단위가 변하는 10,000원대를 강하게 지지해줘야 더 상승을 하지만, 지지해주지 못하여 하락한것으로 보입니다.

제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요즘 시장에서는 개인들의 대량 매도세에는 다음거래일에는 하락이나오거나, 시간외거래에서 하락이 나오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그렇기에 내일은 조정이온다던지, 고점을 형성하고 하락을 한다던지,

시장 초 부터 하락으로 시작하여 하락으로 마감할것으로 판단됩니다.

아마 하락을 한다면 7~11% 하락 마감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우리기술투자

우리기술투자 또한 역시 비트코인 관련주 입니다. 비덴트와는 다른 섹터지만, 같은 비트코인으로 보시면 될것입니다.

3월 18일에는 강한 상승을하여 25%대 상승마감을 하였지만, 3월19일에는 조정을 받았지만 하락하지 않았으며, 18일의 종가인 7,180원을 넘은 7,300원 마감을 하였기에 내일은 상승이 기대되는 차트입니다.

매매동향은 개인/기관매수 외인매도세 입니다. 아마 내일은 큰폭의 상승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시간외단일가에서는 약간 하락한 상태이지만, 개인들의 매수세가 강하게 들어왔고, 조정또한 하락조정이 아니라 상승조정이 나왔기에 큰폭으로 상승을 도모할것으로 보입니다. 아마 7,380원의 고점은 뚫을것으로 예상되며, 또 다시 52주 신고가를 달성할것으로 보입니다. 비트코인이 오늘은 2%대 하락을 하고있는 상태이지만, 비트코인은 아마 다시 상승하지 않을까 싶은 기대심리가 반영되어 내일은 큰 폭의 상승을 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 원익큐브

윤석열 관련주인 원익큐브입니다. 차트는 윗꼬리만 달린 역망치형 음봉입니다.

매매동향을 본다면 개인매도, 기관매수 입니다. 아마 3월22일은 하락으로 마감하지 않을까 하는 차트입니다.

많이 하락한다면 3,200원대를 바라 볼 수 있고, 하락폭이 적다면 2~5%대 하락마감하지 않을까 합니다.

개인들의 매도세가 윗꼬리를 만들고 하락마감을 한 것으로 판된되기에, 개인들의 매수세가 들어오지 않는 이상 

추가적으로 상승을 생각하기에는 힘든 차트입니다. 시간외단일가에서도 1%대의 하락을 하였기에 내일의 시장에서는 

시장 초 부터 하락으로 시작하여 하락으로 마감할 것으로 판단되며, 만약 장 중 윤석열관련된 호재기사가 뜬다면 이야기는 달라지겠지만, 요즘 아직은 잠잠하게 횡보를 보이지 않기에 내일은 하락마감 할 것으로 보이며, 내일은 개인들의 매수세가 강할 것 으로 보입니다. 하락 가격은 3,360 ~ 3,490원 사이 종가마감 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