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세스코 가정집 비용 무료 진단 신청 방법 바퀴벌레 박멸 1등 업체 세스코

by 이꾸저꾸 2023. 6. 19.
반응형

드디어 여름이 다시 찾아왔습니다. 여름은 벌레의 계절이라고 볼 수 있는데, 집안에 바퀴벌레가 있을 때 약으로 해결이 힘들다면 바퀴벌레 박멸 1등 업체인 세스코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과 세스코 무료 진단 서비스를 한번 받아보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목차

1. 세스코 업체 란?

2. 세스코 해충박멸솔루션

3. 세스코 가정집 비용 확인하기

4. 세스코 몰

5. 세스코 신청 방법


1. 세스코 업체 란?

 

 

세스코 업체란?

벌레 박멸 업체로 대표적으로 바퀴벌레 박멸을 할 수 있는 국내 기업 업체입니다. 세스코 회사는 기술연구소를 신축하고 업무에 전산시스템을 도입한 회사입니다. 과학기술처 기술개발 촉진법에 따라 기술 부설연구소 인정을 받았습니다. 주요 업무는 해충방제솔루션,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 솔루션, 환경위생 컨설팅, 신장비 개발, 약제, 위생시스템 개발 및 생산, 식품안전솔루션 등이 있습니다. 최첨단 위생솔루션을 위한 기술 개발과 공인업무표전 개발을 하는 기업입니다.

 

우리가 일고 있는 것은 해충박멸회사로 알려져 식당, 가정집에 세스코를 불러서 해충박멸을 하고 있습니다. 세스코 업체는 한 달에 한번 주기적으로 방제작업을 하며, 다소 높은 가격대는 아니라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2. 세스코 해충박멸솔루션

 

세스코 해충박멸솔루션

문제 해충이라고 한다면 쥐, 바퀴벌레, 개미 등이 해충이라고 합니다. 단, 집안에 한 마리의 바퀴벌레, 개미, 쥐 가 있다면 이미 수천, 수만 마리의 해충이 우리 집 생활 곳곳에 서식할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세스코는 한 마리의 해충이 몇 억 마리가 되지 않도록 세스코 컨설턴트와 함께할 수 있습니다. 세스코 벌레 퇴치 시스템은 해충박멸솔루션 이기도 합니다.

세스코-가정집-비용

세스코 해충박멸솔루션 해답

  • 국내 해충이 가장 잘 먹는 약제 개발
  • 내성 없는 300가지 새로운 맛으로 해충 유혹
  • 소금보다 독성이 약한 친환경 약제 개발
  • 약발은 오직 해충에게만, 반려동물에게는 해롭지 않은 약제 개발
  • 50년간 업계 1 위 비결을 가지고 있으며, 세스코만의 노하우가 접목됨
  • 실시간 모니터링까지 가능한 스마트 해충방제를 가능하게 함.

국내 해충이 가장 잘 먹는 약제는 국내 서식 해충 731종을 직접 사육하고 연구하여 해충별로 특화된 약제를 개발하고, 저가형 수입약제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섭취율과 치사율이 높으며, 호식도 4배가 높습니다.

내성이 생기면 해충들의 사멸과 박멸이 불가능하기에, 세스코회사는 국내 유일하게 자체 개발한 1,000여 가지 레시피로 만든 300가지 약제를 3개월마다 번갈아 사용하여 효과가 다를 수밖에 없는 약재 개발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소금보다 독성이 약한 친환경 약제를 개발하여 살충력이 높은 시중 약제와는 다르게, 친환경 약제로 독성이 낮아 인체에 해롭지 않습니다.

 

세스코 해충 박멸 약제는 오직 해충(벌레)에게만 해당이 되며, 반려동물 및 사람에게는 해롭지가 않습니다. 해충에게만 작용되는 독성 성분과 치사량 연구 결과로 살충력만 우선으로 하는 시중 약제와는 다르게, 비타깃 동물에게는 해롭지 않는 약제 개발로 안정성이 높습니다.

 

비밀리에 관리되는 세스코 2,193가지의 해충방제 비법을 1,000시간 동안 교육받은 세스코 정직원이 고객 환경을 분석하여 1:1 맞춤방제 솔루션으로 해결합니다. 세스코에 가입하게 된다면 정기적인 해충박멸시스템과 방문으로 직접 해충제거를 하기 위해 방문이 됩니다. 

 

추천하는 글

 

실시간 모니터링까지 가능하며, 스마트 방충방제 시대를 보여줍니다. 세스코만의 최첨단 임프라로 해충의 침입상황이 세스코 통합상황실로 실시간 데이터가 수집되고, 전문 컨설턴트에게 실시간 경보가 전송되어 바로 출동하여 해결이 됩니다.


3. 세스코 가정집 비용 확인하기

 

세스코 가정집 비용 확인하기

이제는 우리가 가장 궁금한 세스코 가정집 비용 확인하기입니다. 각 가정집마다 집의 규모와 구조 위치등이 다 다르기 때문에 세스코 가정집 비용은 다 동일하지 않습니다. 다만, 인터넷으로 세스코 가정집 비용에 대해 예상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스코 해충방제 서비스는 단순히 약제 투약만 하는 것이 아닌, 정확한 진단 후 상황에 맞는 1:1 솔루션을 처방하는 회사이며, 해충박멸업체입니다.

 

어떤 해충이 서식하는지, 서식하는 종의 개체수를 확인해야 하거나, 가정집 구조, 위치, 크기 등을 알아야 명확한 세스코 가정집 비용 확인이 가능하다는 것을 우선 알아야 합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을 알기 위해 세스코 무료 진단 서비스를 우선 이용한 후 진행하는 것이 순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세스코-무료-진단-방법

 

세스코 무료 진단 바로가기

 

세스코 무료 진단 바로가기 클릭을 하면 아래 화면이 나타납니다.

세스코-무료-진단-비용

 

세스코 무료 진단에서 통합해충방제 무료진단 신청에서 신청자명, 연락처, 장소구분, 서비스 장소 면적, 주소 등으로 무료진단 신청을 하시면 세스코 정직원이 방문하여 해당가정집에 서식하는 해충의 종류, 개체수, 위치, 구조 등을 확인하고 정확한 세스코 가정집 비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가정집이 동일한 구조와 동일한 상황 그리고 동일한 크기라면 세스코 가정집 비용이 동일할 수 있으나, 다 다른 가정집 구조이기 때문에 세스코 직원이 직접 방문이 필요하다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이 무료진단 서비스는 무료로 진행이 되며, 따로 금액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추천하는 글


4. 세스코 몰

 

세스코 몰

세스코-몰-비데-렌탈

세스코 몰은 세스코 전문 연구원이 만든 세스코 제품입니다.

세스코 회사는 해충 박멸을 하지만, 위에서 설명한 박테리아 등의 세균 번식도 막기 위해 제품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세스케어 주방세제 와 세탁조클리너, 모기기피제, 섬유탈취제, 습기제거제, 손소독제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렌탈도 가능합니다.

 

세스코-몰-렌탈-비용

세스코 몰에서는 공기청정기 렌탈,렌탈, 정수기 렌탈, 직수정수기 렌탈, 비데 렌탈이 가능합니다.

세스코 공기청정기 렌탈 비용은 월 37,900원이거나, 구매 가격은 990,000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스탠드 정수기 렌탈 비용은 월 22,900원이며, 구매 가격은 872,700원 입니다. 직수정수기 냉온정수기 렌탈 비용 25,900원이며, 구매가격은 976,000원 입니다. 세스코 비데 렌탈 가격은 월 13,900원이며, 구매가격은 567,000원 입니다. 렌탈비용은 다소 비싸진 않으며, 청결과 위생을 생각한다면 세스코 몰 에서 렌탈 혹은 구매하는것도 나쁘진 않을 듯 합니다. 비데 렌탈의 경우 살균 기능도 있기 때문에 다소 가격대가 높다고는 생각되진 않습니다.

 

세스코 몰 제휴 카드 혜택의 경우 KB국민카드 WITH 세스코 카드 와, 롯데카드 LOCA 스페셜 SE카드 의 경우 전월실적에 따라 렌탈 비용 할인이 진행됩니다.

 

카드회사 전화번호


5. 세스코 신청 방법

 

세스코 신청 방법

세스코 신청 방법은 위에서 세스코 무료 진단 서비스 신청 이후 바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간단하며 세스코 계약방법은 월단위가 아닌, 연단 위로 진행이 됩니다. 그 이유는 월단위로 할 경우 약제 투여 및 정기적인 관리가 힘들 기 때문에 연 단위로 세스코 계약이 진행됩니다.

세스코-신청-방법

대략적인 세스코 비용

  • 10평 이하 2개월 집중 관리 160,000원이며,  1년 단위 월 22,000원 ~ 32,000원대로 한 달 비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 11평 ~ 30평 이하 2개월 집중 관리 197,000원이며 월 26,000원 ~ 38,000원
  • 31평 ~ 40평 이하 2개월 집중 관리 225,000원이며, 월 28.000원 ~ 42,000원
  • 41평 ~ 50평 이하 2개월 집중 관리 249,000원이며, 월 31,000원 ~ 46,500원

대략적인 가격대입니다. 다만, 집의 구조와 평수 그리고 위치에 따라 금액대가 다소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글

세스코 가정집 비용과 세스코 무료 진단 방법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